도서 소개

[도서소개] 바이블 그림 탐정

ds12 2021. 3. 20. 16:05


제목 : 바이블 그림탐정

. 이야기-피터 마틴
. 그림-피터 켄트


ㅁ 목차 ㅁ
1. 선한 목자 노아
2. 떠돌이 아브라함의 장막 마을
3. 애굽 땅의 노예들
4. 모세와 율법과 성막 야야기
5. 농사 짓기
6. 다윗과 블레셋 군대
7. 솔로몬 왕의 예루살렘
8. 앗수르 군대가 쳐들어 온다
9. 바벨론으로 끌려간 유대 백성
10. 베들레헴의 인구조사
11. 나사렛의 아이
12. 갈릴리 호수의 고기잡이 마을
13. 성전의 앞 마당
14. 예수님의 죽음
15. 예수님을 전하는 베드로
16. 고린도에서의 설교
17. 가이샤랴 항구

막내 딸과 함께 숨은 그림도 찾으면서
성경 이야기도 풀어가며 재미있게 본 책을 소개 합니다.
원근법을 이용하여 그림도 시원하고 책도 큼직해서
좋습니다.
작가의 상상력이 풍부하여 재미있는 모습을 잘
그려내었네요



구약~ 신약을 아우르는 풍부한 연대기적 전개와
각 에피스드가 나옵니다.
다음장은 어떤 구성과 내용일까?
궁금증으로 한장 한장 재미있게 볼수 있었습니다.
특히 각 페이지마다 '숨은 여우'를 찾는 미션은 너무도
재미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출애굽시 제작된 성막의 모습과
솔로몬이 건축한 성전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예전의 성전의 모습을 대략적으로 나마 가늠해 볼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어린 자녀들과 함께 재미있게 보시면 좋겠네요.
* 저는 도서관에서 빌려서 재미있게 보고 내일
반납하게 되는데 좀더 보고 싶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