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가을산책ㅡ인천 연수구 청량산

ds12 2022. 10. 31. 09:39


가을산책ㅡ인천 연수구 청량산


모처럼 휴가를 내고
부모님댁 방문.
연로하셔서 자식들과
함께 야외 거동할
기회가 많지 않을듯
싶어 시간을 내보았다


이른 아침6시를 넘어
7시로 달려가는
시계를 보며 부모님댁
앞편에 있는 청량산 산책에
나서본다

인천상륙 기념관쪽으로 오르다 한컷


송도 신도시가 한눈에 내려보인다


중턱에 위치한 팔각정이다.
인천상륙기념관 쪽 코스는
좀 가파르다.



아침 일출을 사진에 담고
계신분을 배경으로 한컷



낙엽이 제법 쌓였다.
인생에도 가을이 있지.
나도 곧 가을이 될듯 싶다


청량산 정산 ^-^
주위에 나무들이 많아서
하나도 정상같지 않다.



내려오는 길은 코스를 바꿔
청룡공원쪽으로
향했다

산자락이 끝날무렵
골목길이 나타난다



골목길을
아는 세대와
아파트만
아는 세대.
둘중 나는 처음이고
나의 자녀들읏 두번째이다


아침부터 기름부침 냄새가
풍성하다
장사를 준비하시나 보다

깡통로봇을 보니
태권V 가
생각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