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숙업'으로 그림그리기

ds12 2023. 10. 24. 00:23

오늘은 아숙업(Askup)에게
그림 그리기
시켜 보았습니다.



잘 따라 오는지 한번 보시죠.
(아래 이미지는 아숙업에 산출물 입니다)


첫번째 지시

오~ 제법 입니다.


두번째 미션

역시 금방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군요.



세번째 미션

가을ㆍ호수ㆍ노부부 세가지 키워드를
만족하는 이미지가 나왔습니다.
이제 화가는 ㅠㅠ 어쩌라는
걸까요?



네번째 미션

이번에는 요구와 다른 그림이
나왔네요.
같은 배경이라고 했는데
배경이 바뀌었네요.
뭐 그래도 배경 양호하네요.


다섯번째 미션

부라보!


여섯번째 미션

제가 등대를 등배라고 잘못 입력해서
등대는 없는 그림이 나왔군요



일곱번째 미션

각도는 바뀌고 등대는 반영이 되었네요


오늘의 결론

뭔가 이미지가 필요할때
구글링으로 무료 이미지
찾는대신
아숙업을 써보자♡

아래 사진은 '엄지척'
이미지 그려줘로
나온 이미지.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