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Poland poznan Airport 포즈난공항

ds12 2023. 12. 19. 17:53


출장 귀국편으로
포즈난ㅡ프랑크프르트ㅡ인천으로 여정이 나왔다

아침을 일찍 먹고 나와 공항에 도착하니
비행 출발까지 약 1시간 반 정도 시간이 남았다



비즈니스 탑승권을 가지고 있어서
포드난 공항에 있는 비즈니스 라운지에 와 보았다

아주 예전에 임원 분과 동행 출장 시
왔던 비즈니스 라운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구 배치나 준비된 음식은 예전과
다름없는 것 같은데 좀 더 아늑한 느낌이 든다


오늘은 승객들이 많지 않은지
비즈니스 라운지가 텅 비어 있고
나 혼자 라운지를 방문했다

손님 어서오세요.오늘은 당신이 주인공



전문 용어로
오늘 내가 라운지를 전세 냈다고 할 수 있겠다

넓은 이곳을 내가 다 써주마.

크하하하~

간단한 식사류


공간이 넉넉하니 좋다.

소모임도 갸능하겠는걸~


술은 좋아하는 분은 So much 알콜~ 가능.

와인바. 그러나 난 비주류^^

12월이라 여기도 산타가 한켠을 지키고 있다.
음.  설마 개털 모자인가?
뮌가 꾸리꾸리 하다.


이상 포즈난 공항에서
리포터 King 이었습니다.